공지사항
제목 | 대학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 | ||
---|---|---|---|
등록일 | 2024-09-05 | 조회 | 125 |
작성자 | 입학안내관리자 | ||
대학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2024학년도 수시 원서접수(2024.09.09.(월) ∼ 09.13.(금) 오후5시까지)시 크롬(Chrome) 또는 MS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 이용 권장 2. 전형료 비례환불계좌 입력 시 대학의 전형료 환불 시점에 유효한 계좌 입력 3.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경우, 최종고교학력 선택 시 고등학교졸업예정(현 고3)을 선택하여 졸업연월 입력 ▷ 원서접수 사이트 :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 관련문의 : 원서접수 대행사 고객센터(진학어플라이 1544-7715) 강서대학교 입학관리과 02-2600-2446
|
이전글 | 2025학년도 수시모집 [제출서류] 안내 | 2024-09-05 |
다음글 | [이벤트] 강서대학교&진학사 고교간식 이벤트 | 2024-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