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학교소식 안내페이지

학교소식

제목 [홍보자료]'톡투유' 1주년 기념 '토닥송' 공개
등록일 2016-07-29 조회 524
작성자 입학안내관리자

"세상에 공개되다내 손으로 작곡한 TALK TO YOU !"

 

 

기독교실용음악학과 학생들이 참가한 토닥송 공모전, 입상하여 토닥송 공개돼

 

1주년을 맞아 진행 된 토닥송 공모전에 뉴미디어 음악과 기독교실용음악과 학생들이 토닥송 공모전에 참가하여 참가학생 중 1등 연세라 학생의 Talk to you (feat.신민주)와 공동 3등 이상미학생, 임자랑학생, 박하연학생이 입상하여 방송출연과 함께 총장님의 표창을 받았다.  

 

톡투유.jpg

 

다음은 김연지 기자의 기사 본문이다.

-

 

'톡투유' 1주년 기념 '토닥송' 공개

 

  JTBC 프로그램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이하 ‘톡투유’)에서 시청자와 함께 만든 프로그램의 로고송이 공개됐다.

지난 3월 ‘톡투유’는 방송 1주년을 맞아 시청자들과 함께 프로그램의 로고송을 만드는 ‘토닥송’ 공모전 이벤트를 진행했다. 프로그램의 주인공인 시청자들이 직접 작사 혹은 작사·작곡을 통해 제작에 참여하는 것.

이번 이벤트는 ‘톡투유’ 출연자인 요조, 옥상달빛, 사람 또 사람 등 실력파 뮤지션의 지원사격이 더해졌다. 작사 부문에서 당선된 이민주, 서수희, 박수진 시청자의 노랫말에 뮤지션들의 곡이 더해져 ‘톡투유’의 로고송으로 탄생했다.

작사·작곡 부분에서는 차여울의 ‘TALK TO YOU’, 김하미의 ‘나는 알아’ 연세라의 ‘톡투유’, 강기훈의 ‘토닥토닥’이 당선됐다. 이들은 작사·작곡뿐만 아니라 직접 또는 친구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 특히 유일하게 랩으로 토닥송을 만든 김하미 시청자의 ‘나는 알아’는 진솔한 가사로 눈길을 끈다.

지난 8일 방송된 ‘톡투유’의 1주년 방송에서는 공모전 수상작의 첫 발표 무대가 있었다. 강기훈 시청자가 속해 있는 밴드 ‘클럼지’는 수상작인 ‘토닥토닥’을 부르며 청중들과 호흡했다. 청중들은 중독성있는 가사와 멜로디를 금방 따라 부르며 호응했다. 다른 수상자들의 무대도 방송을 통해 순차적 공개될 예정이다.

따뜻한 가사와 통통 튀는 곡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토닥송’은 ‘톡투유’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캐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송은 매주 일요일 밤 11시. 김연지 기자 kim.yeonji@joins.com

 

파일 다운로드
2016-07-29
2016-07-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