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4학년도 정시추가모집 [제출서류]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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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24-02-22 | 조회 | 949 |
작성자 | 입학안내관리자 | ||
▣ 2024학년도 정시추가모집 [제출서류] 안내 정시추가모집은 시간상의 이유로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먼저 보내주시고 곧바로 ‘우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단, 불가피한 사유로 방문제출 시 제출일자 사전예약 필수)
서류제출 유의사항 1) 우선 ‘서류제출 해당자’ 여부를 확인합니다. -> 원서접수 종료 후 -> 접수사이트의 ‘접수완료확인’ 메뉴 -> 출력물 => ‘[출력] 발송용봉투표지’란 문구가 있으면 서류제출 해당자입니다.
2) 보내셔야할 서류를 빠짐없이 스캔 받으셔서 admission@gangseo.ac.kr로 보내주세요. 3) ‘[출력] 발송용봉투표지’를 출력하여 발송용 봉투에 부착 바랍니다.
4) 제출서류는 2023.10.01.(일)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합니다. (단, 기회균등할당제전형은 ‘2023.12.01.(금)’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5) 제출기한 : 서류제출 해당자의 경우 이메일(admission@gangseo.ac.kr) 발송 후 우편제출 - 우편제출 : 2024년 2월 26일(월) 12시까지(도착분까지 인정함) (‘[출력] 발송용 봉투표지’를 출력하여 서류봉투에 부착 후 제출)
6) 제출서류는 ‘[출력] 발송용 봉투표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출력 후 확인 바랍니다.
7) 제출서류는 필요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필요시 개별연락 드립니다.
* 문의 : 입학관리과 02-2600-2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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