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안내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2024학년도 정시모집 [제출서류] 안내
등록일 2023-12-29 조회 385
작성자 입학안내관리자
 2024학년도 정시모집 [제출서류안내

 

강서대학교는 서류제출은 ‘우편으로만 접수합니다.
(불가피한 사유로 방문제출 시 제출일자 사전예약 필수)

 

서류제출 유의사항

1. 우선 서류제출 해당자’ 여부를 확인합니다.

    -> 원서접수 종료 후 -> 접수사이트의 접수완료확인’ 메뉴 -> 출력물

    => ‘[출력발송용봉투표지란 문구가 있으면 서류제출 해당자입니다.

 

2. ‘[출력발송용봉투표지를 출력하여 발송용 봉투에 부착 바랍니다.

 

3. 제출서류는 2023.10.01.(일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합니다.

   (농어촌학생전형기회균등할당제전형은 2023.12.01.(금)’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4. 제출기한 : 2024.01.12.() 18:00까지(서류제출 마감일 우편소인까지 인정함)

 

5. 제출방법 우편발송

   (‘[출력발송용 봉투표지를 출력하여 서류봉투에 부착 후 제출)

 

6. 제출서류는 ‘[출력발송용 봉투표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출력 후 확인 바랍니다.

 

7. 제출서류 도착확인 방법

    ‘입학홈페이지 메인화면-제출서류확인을 통해 제출서류 도착여부 및 미제출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제출서류는 필요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필요시 개별연락 드립니다.

 

문의 입학관리과 02-2600-2446  

 

 

파일 다운로드
2023-12-29
2023-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