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2024학년도 정시모집 [제출서류] 안내 | ||
---|---|---|---|
등록일 | 2023-12-29 | 조회 | 484 |
작성자 | 입학안내관리자 | ||
▣ 2024학년도 정시모집 [제출서류] 안내 강서대학교는 서류제출은 ‘우편’으로만 접수합니다. (단, 불가피한 사유로 방문제출 시 제출일자 사전예약 필수)
* 서류제출 유의사항 1. 우선 ‘서류제출 해당자’ 여부를 확인합니다. -> 원서접수 종료 후 -> 접수사이트의 ‘접수완료확인’ 메뉴 -> 출력물 => ‘[출력] 발송용봉투표지’란 문구가 있으면 서류제출 해당자입니다. 2. ‘[출력] 발송용봉투표지’를 출력하여 발송용 봉투에 부착 바랍니다.
3. 제출서류는 2023.10.01.(일)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합니다. (단, 농어촌학생전형, 기회균등할당제전형은 ‘2023.12.01.(금)’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4. 제출기한 : 2024.01.12.(금) 18:00까지(서류제출 마감일 우편소인까지 인정함) 5. 제출방법 : 우편발송 (‘[출력] 발송용 봉투표지’를 출력하여 서류봉투에 부착 후 제출) 6. 제출서류는 ‘[출력] 발송용 봉투표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출력 후 확인 바랍니다. 7. 제출서류 도착확인 방법 ‘입학홈페이지 메인화면-제출서류확인’을 통해 제출서류 도착여부 및 미제출서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제출서류는 필요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필요시 개별연락 드립니다.
|
이전글 | 2024학년도 정시모집 [면접/실기시험] 방법 안내 | 2023-12-29 |
다음글 | 2024학년도 편입1차모집 [제출서류] 안내 | 2023-1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