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 | 대학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 안내 | ||
---|---|---|---|
등록일 | 2023-09-01 | 조회 | 512 |
작성자 | 입학안내관리자 | ||
대학 입학원서(표준 공통원서) 접수서비스 이용 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2024학년도 수시 원서접수(2023.09.11.(월) ∼ 09.15.(금)오후7시까지)시 크롬(Chrome) 또는 MS엣지(Microsoft Edge) 브라우저 이용 권장 2. 전형료 비례환불계좌 입력 시 대학의 전형료 환불 시점에 유효한 계좌 입력 3. 현재 고등학교 3학년인 경우, 최종고교학력 선택 시 고등학교졸업예정(현 고3)을 선택하여 졸업연월 입력 ▷ 원서접수 사이트 : 진학어플라이(www.jinhakapply.com) ▷ 관련문의 : 원서접수 대행사 고객센터(진학어플라이 1544-7715) 강서대학교 입학관리과 02-2600-2446
|
이전글 | 강서대학교 예배(채플) 안내 | 2023-09-02 |
다음글 | 2024학년도 전국대학교 연합 수시 입학박람회(안양) | 2023-08-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