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안내페이지

공지사항

제목 2023학년도 정시추가모집 [제출서류] 안내
등록일 2023-02-20 조회 450
작성자 입학안내관리자

정시추가모집은 시간상의 이유로 제출서류를 이메일로 먼저 보내주시고 곧바로 우편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불가피한 사유로 방문제출 시 제출일자 사전예약 필수)

 

 서류제출 유의사항

1)  우선 ‘서류제출 해당자’ 여부를 확인합니다.

   -> 원서접수 종료 후 -> 접수사이트의 ‘접수완료확인’ 메뉴 -> 출력물

    => ‘[출력발송용봉투표지란 문구가 있으면 서류제출 해당자입니다.

 

 

2) 보내셔야할 서류를 빠짐없이 스캔 받으셔서 admission@gangseo.ac.kr로 보내주세요.

 

3) ‘[출력발송용봉투표지를 출력하여 발송용 봉투에 부착 바랍니다.

    

4)  제출서류는 2022.10.01.(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합니다.

     (, 기회균등할당제전형은 ‘2022.12.01.(목)’ 이후 발급된 서류만 인정)

 

5)  제출기한 : 서류제출 해당자의 경우 이메일(admission@gangseo.ac.kr) 발송 후 방문제출 또는 우편제출

     - 방문제출 : 2023224() 오후6시까지

    - 우편제출 : 2023224() 오후6시까지(서류제출 마감일 우편소인까지 인정함)

       (‘[출력발송용 봉투표지를 출력하여 서류봉투에 부착 후 제출)

 

6)  제출서류는 ‘[출력발송용 봉투표지에 기재되어 있으니 출력 후 확인 바랍니다.

 

7)  제출서류는 필요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으며필요시 개별연락 드립니다.

  

문의 : 입학관리과 02-2600-2446 

 

 

파일 다운로드
2023-02-20
2023-02-20